연예인 성매매 세븐과 상추의 안마방 사건의 진실 Feat 기레기 : 팟빵


가수 세븐이 9일 군 복무시절 ‘안마시술소 출입 논란’에 대해 뒤늦게 입을 열어 해명했다. 또 안 변호사는 A씨 남편의 불법 안마시술소 출입 사실이 이혼 시 재산 분할 과정에서 불리하게 작용할 것으로 내다봤다. 이날 "지난 8년이란 시간 동안 희로애락을 함께하고 부족한 저를 언제나 사랑으로 감싸준 저의 여자친구 이다해씨와 결혼을 약속했다"고 밝혔던 세븐. 여자의 다리사이에 파뭍혀 있는 존슨을 보며 너 이새끼 화이팅 이라고 해주고 싶었지만 속으로밖에 할수없엇다.


실제로 우리나라는 성매매가 불법이지만, 미국 암시장 전문 조사기관 하보스코프닷컴에 따르면 2015년 기준 성매매 시장 규모는 120억 달러 수준으로, 세계 6위다. 여성가족부가 2016년 발간한 성매매 실태조사에 따르면 한국 남성 10명 중 5명이 성매매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 중 85.4%는 성매매 횟수가 2회 이상이라고 답했다. 무직으로 후원금이 줄어 우울증까지 걸렸다고 홍보한 이 씨가 외제차를 몰며 비교적 여유로운 생활을 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성매매 알선을 통한 수입이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또, 후원금을 호소하면서 성매매 업소를 운영하는 이중생활 역시 고스란히 드러난 셈이다. 이 취재한 바에 따르면 영진위의 조사 결과는 몇가지 의문점을 남긴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세븐은"장모님과 다해의 관계를 누구보다 잘 아는 사람으로서 장모님께 선물을 드리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라며 운을 뗐습니다. 해당 사건이 세간에 공개되면서 제대로 타격을 입은 국방부는결국 연예병사 제도를 폐지했습니다. 본격적으로 행사가 시작된 뒤세븐과 이다해는 순서대로 등장해 하객들의 축하와 박수를 받았고, 이후 무대에 함께 올라 혼인 서약서를 낭독했습니다. 그는 “저는 성인 방송 출신도 맞고 사고도 많이 치고 살았지만, 비트코인 같은 건 해본 적 없다”고 해명했다.


2005년 당시 전북독협 이사장이었던 조시돈씨는 과의 인터뷰에서 김씨가 사용한 법인카드가 “아시아문화동반자사업 지원금과 무관하지 않다”고 반박했다. 조 전 이사장은 “2005년 10월 전주국제영화제가 2006년도 문화체육관광부의 아시아문화동반자사업을 수주 받았고, 전북독협이 그 사업을 시행하기로 결론이 나서 사업을 준비하기 위해 전북독협의 사단법인화가 이루어졌다”고 밝혔다. 당시 전북독협에서 활동했던 또다른 관계자도 “김정석씨가 법인카드를 썼던 당시 이미 사업이 시작돼 준비하고 있던 상태였다.


제가 해명하고자 하는 부분이 많은 분들께는 알고 싶지 않은 사실이 될까봐 목소리를 내는 걸 망설였습니다. 글에 앞서 저를 응원해주셨던 팬 분들께 제 소식을 직접 전하지 못해 미안하고 안타까운 마음 전합니다. 세븐은 “당시, 태국-중국 전통마사지 두 곳에서 영업이 끝났다고 하여, 마지막에 간 곳이 문제가 됐다. 앞서 들렸던 두 곳에 간 모습은 방송에 보이지 않았고, 마치 처음부터 나쁜 의도로 그곳에 간 것처럼 비춰지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150만원을 내야 들어갈 수 있는 고액방의 경우, 보증금까지 두며 철저하게 회원 관리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세븐은 “당시 태국-중국 전통마사지 두 곳에서 영업이 끝났다고 해 마지막에 간 곳(성매매 업소)이 문제가 됐다. 앞서 들린 두 곳은 방송에 보이지 않고 마치 처음부터 나쁜 의도로 그곳에 간 것처럼 비춰지게 되었다”며 “저는 많은 분들이 말씀하시는 그런 나쁜 행동 절대 하지 않았고 그럴 의도조차 없었다”고 해명했다. 건전 마사지숍 두 군데를 거쳐 세븐과 상추가 간 곳은 성매매가 이뤄지는 퇴폐 영업소였다.


세븐은"그런 감사함을 표현한 적이 없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만 했었지 진심으로 표현한 건 처음"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세븐은 "오늘 제가 따로 영상을 촬영하는 이유가 있다. 꼭 하고 싶은 게 있었다"라며 말문을 틔웠습니다.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공개된 영상 속이다해는 "이번에 저희 결혼 준비하면서 어머니, 아버지께서 저희 하나라도 덜 신경 쓰게 하려고 많은 거 생략하자고 하시고 배려해주시고 그 마음 너무 감사했다"라며 시부모에게 인사를 건넸습니다. "노골적으로 묻는데 안마방에 그냥 가기만 했냐"라는 전현무의 물음에 세븐은 "그렇다"라고 답하며 억울함을 토했습니다.


초등학교나 유치원과 가까운 거리에서 영업하는 변종 유해 업소는 서울 시내에만 13곳 적발됐습니다. 이곳 초등학교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건물에서 청소년 유해시설인 성인용 PC방이 버젓이 영업하고 있습니다. 경기 성남시 대장동 개발사업 특혜 및 로비를 둘러싸고 벌어진 의혹이다.


경찰은 성매수 남성들이 2009년 5월부터 최근까지 C안마에서 사용한 신용카드 매출전표 3천600여장을 압수했으며 카드 사용금액은 총 8억여원으로 확인됐다. 경찰 조사결과 C안마는 신모씨가 국회에서 100여m 떨어진 한 빌딩 지하층을 빌려 2009년 5월 개장했으며 지난해 12월 최씨로 업주가 바뀐 것으로 밝혀졌다. 이날 A안마방에서는 원화로 수백만원에 달하는 엔화 다발이 쏟아져 나왔다(사진).


방송에서 국방홍보원은 안마방 출입을 “치료 차원”이라고 밝혔지만 안마방 직원의 인터뷰로 미뤄볼 때 연예병사들은 성매매를 시도한 것으로 보인다. 이 때문에 세븐과 10년째 공개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배우 박한별에게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는 것이다. 2017년 1월에 개정된 방송심의에 관한 규정은 제30조(양성평등)에서 ④항 “방송은 성폭력, 성희롱 또는 성매매, 가정폭력 등을 정당화할 우려가 있는 내용을 방송하여서는 아니 된다. ⑤ 방송은 성폭력, 성희롱 또는 성매매 등을 지나치게 자세하게 묘사하거나 선정적으로 재연하여서는 아니 된다”라는 구절이 신설되었습니다.

오피사이트 인천휴게텔 인천휴게텔 대구오피 인천휴게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